본문 바로가기

로밍 스타일리스트, 백기가

피부에 환한 미소를, C9레이저토닝’


아무리 이목구비가 예쁘다고 해도 피부가 깨끗하지 못하면 빛을 발하지 못한다. 주부들의 피부의 가장 큰 고민거리인 ‘기미, 잡티’ 란 연한 갈색이나 암갈색 혹은 흑색의 멜라닌 색소가 불규칙한 모양으로 과다하게 침착되는 색소성 질환이다. 주로 광대뼈, 볼 주위, 이마 등에 나타나는 특징이 있으며, 자외선이나 스트레스, 여성 호르몬, 임신, 유전적 요인 등이 원인이 된다. 20대 후반부터 많이 생기고 원인이 다양한 만큼 치료도 비교적 어려운 질환의 하나이다.

자연스럽게 늘어만 가는 기미, 조금씩 늘어가는 잡티를 보면 나이 들어가는 것에 서러워 지기만 하는데... 한숨은 이제 그만, 맑고 탄력 있는 피부를 원한다면 ‘C9레이저토닝’시술에 주목하자.

대 치동에 사는 주부 오 모(47세)씨는 기미 때문에 늘 고민 이지만 모임이 잦은 연말에는 더욱 신경이 쓰인다. 화장이 잘 받지 않는 칙칙한 피부로 마음 까지도 어두운 느낌이다. 기미에 좋다는 각종 화장품, 민간요법, 치료 등을 받아 보았지만 잠시 뿐 다시 짙어지고 원래대로 돌아오곤 했다.
기미로 고민하는 많은 사람들 중에 치료를 위해 여러 가지 시도를 한두번 정도 안 해 볼 사람이 없다. 하지만 이렇다 할 성과를 거두지 못하거나 운 없이 오히려 부작용에 시달려 기미 치료에 불신을 갖고 있는 여성들이 의외로 많다.

여드름 자국과 모공, 흉터 치료에도 좋은 ‘C9레이저토닝’
기 미를 그대로 놔두고 생활하면 항상 신경이 쓰이고 화장할 때마다 스트레스를 받거나 피부 콤플렉스에 시달릴 수 있다. 그러므로 어떤 식으로든 치료를 해 기미로부터 벗어나려 한다. 이렇게 여성들의 골칫덩어리인 기미를 최근 표피층에서부터 악성기미까지 치료가 가능한 ‘C9레이저토닝’ 시술이 도입되어 해결이 가능해 졌다.

‘C9레이저토닝’ 시술은 기존의 큐스위치 엔디야그 레이저를 업그레이드시킨 고출력 레이저 빛으로, 피부조직에 노출되는 시간을 보다 짧게 만들어 피부손상을 최소화하면서 기미, 양측성 오타모반양반점, 여드름 자국, 여드름 흉터 등을 한꺼번에 치료할 수 있는 새로운 멀티 레이저 치료법이다. 색소세포를 파괴함과 동시에 콜라겐을 재생하여 모공, 필링, 토닝, 리프팅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다. 무엇보다 파장이 깊어 진피 피부 깊숙이 도달하여 동양인에게 흔한 기미와 오타모반양반점의 치료에 탁월하다.

열 손상 없고 일상생활 지장 안 받아
‘C9 레이저토닝’ 시술의 장점은 바로 멜라닌 색소가 많은 동양인의 색소질환에 매우 적합하다는 것이다. 그래서 기존의 IPL치료로 어려운 기미, 오타모반양반점 등의 치료가 가능하다. 또한 과거 치료가 힘들었던 악성기미에도 좋은 치료법이 된다. 기존의 기미치료와는 달리 진피 아래쪽으로부터 올라오는 멜라닌 색소를 차단하는 방법으로 피부 표면에 있는 멜라닌을 자극하지 않으므로 시술 후 오히려 더 짙어지는 부작용을 줄였다.

기존의 레이저에 비해 출력이 월등히 높아 주변조직에 열 손상을 주지 않고 진피층의 색소만 선택적으로 파괴할 수 있어 효과가 뛰어나다. 레이저 빔이 넓고 균일해 부작용이 적고 콜라겐 자극으로 잔주름, 모공, 여드름에도 효과를 볼 수 있다.

‘C9레이저토닝’ 시술은 시술 시 통증이 적어 연고 마취 없이 5분 만에 치료가 가능한 간편한 치료법이다. 개인의 기미 상태에 따라 1주 간격으로 4~5회 시술로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하며 상황에 따라 10~15회 정도하면 상당히 만족스런 효과를 볼 수 있다. 시술 직후 약간의 홍반이 있지만 곧 사라지며 딱지가 생기지 않아 외출에 지장을 주지 않는 장점이 있다. 피부는 노화가 계속 진행되므로 시술 이후에도 주기적인 기미 관리 치료가 필요하며 평소 자외선 차단제를 꾸준히 발라주어야 한다.

이제는 과도한 자외선 노출로 짙어진 기미를 화장으로만 가리려하지 말고 최근의 발전된 다양한 피부 레이저 도움을 받아 당당한 얼굴로 거듭나야 한다.

Tip. ‘C9레이저토닝’ 시술의 장점

  • 기미가 쉽게 악화되고 재발하는 동양인의 피부에 효과적임
  • 진피층의 콜라겐 리모델링을 통해 모공 및 잔주름 개선됨
  • 저녁에 시술받고 다음날 출근할 수 있어 생활에 불편함을 덜어줌
  • 마취가 필요 없고 피부가 벗겨지거나 착색현상 적음
  • 토닝치료와 미백관리 동시에 진행 가능함
  • 프락셔날 셀라스레이저, 이온자임, 포어덤 시술과 병행하면 더 빠르고 확실한 결과가 나옴

카이로스성형외과 대한 미용외과 학회 회장
성형외과 전문의 임종학
Copyrights ⓒ TheSea News 저작권보호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