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별 로밍 정보

1편에서 노키아 핸드폰 나왔었잖아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트랜스포머가 개봉했어영!!!!
어제 보러 갔다 왔어요!ㅋㅋㅋ
뭔가 스케일이 더 커진듯 해서 예고편만 보고 기대했었거든요ㅋㅋ
근데 이번에는 노트북도 나와요!!!!
1편에서 노키아 핸드폰 나왔었잖아요.
알아보니깐 레노버 노트북이래요ㅋㅋㅋ 
E420이랑 E520이라고 들었는데 확실히 뭔지는 모르겠네요ㅋㅋㅋㅋ
가뜩이나 노트북 갖고 싶어서 고민중인데ㅋㅋㅋㅋ
혹시 저랑 같은 생각 하고 계시는 분 계시나요?
영화 한번 보고 노트북 찾아보는 것도 좋을듯!!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