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밍 서비스 안내

로밍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일본에 이어 중국까지!




정액형 할인 요금제인 일본 로밍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이 요금제의 대상국가가 확대 되었답니다. 일본, 중국을 비롯해 싱가포르, 홍콩, 태국, 호주, 필리핀 등 아시아•태평양 지역 10개 국(Bridge Alli-ance 회원국가)을 포함한 총 12개 국가에서 데이터무제한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게 됐어요.

12일부터 열리는 중국 광저우 아시안게임 선수단 및 응원 원정대도 이 요금제를 쓴다면 저렴하게 현지에서 경기장 안팎의 소식을 사진과 함께 트위터, 블로그, 미니홈피 등을 통해 실시간 전달할 수 있겠죠 +_+?

데이터 로밍요금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설명드릴게요!

1일 기본요금 : 12,000원
3일 기본요금 : 33,000원
5일 기본요금 : 48,000원

이렇게 기본요금을 내시면 해당 기간동안 요금 걱정없이 무선데이터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고요, 이용기간 종료 시에는 표준 요율인 패킷당 4.55원이 적용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기본요금으로 사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에는 각종 모바일 인터넷 서비스 및 LMS(장문 문자), MMS(사진, 동영상 등의 멀티 미디어 문자) 이용이 모두 포함된다고 하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겠죠? (단, 정보이용료 및 SMS는 제외된다고 하니 꼭꼭 기억하세요 ^_^)

요금제 이용 하시려면, 휴대폰에서 반드시 현지 이통사 설정을 하셔야 해요.

중국 데이터무제한 요금제 이용고객은 현지 이동통신사 망을 차이나유니콤(China Unicom)으로
싱가포르, 홍콩, 태국, 호주, 필리핀 등Bridge Alliance 10개 국가에서도 현지 Bridge Alliance 회원 이통사로 네트워크 설정을 해주셔야 한답니다.

이번 요금제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해요! 위에 있는 이미지를 보시고 눈치 채셨죠 ^^? 이벤트 페이지는 이곳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어요.

던킨 도너츠, T로밍 쿠폰, 하나투어 동남아 여행 상품권 까지!! 그야말로 상품이 콸콸콸 쏟아지는 이벤트라고 하니까 꼭꼭 들러서 선물 받아가세요 ^_^!